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내가 매일 기쁘게 - (악보/가사/영상) A,B,C,D,E,F,G

by Chart Rae 2023. 6. 8.
728x90
반응형

내가 매일 기쁘게 - (악보/가사/영상) A,B,C,D,E,F,G

원곡 G 내가 매일 기쁘게 - (악보/가사/영상) A,B,C,D,E,F,G

 

https://kinworld13.com/%eb%82%b4%ea%b0%80-%eb%a7%a4%ec%9d%bc-%ea%b8%b0%ec%81%98%ea%b2%8c-%ec%95%85%eb%b3%b4-%ec%b0%ac%ec%86%a1%ea%b0%80-191%ec%9e%a5/

 

내가 매일 기쁘게 악보 (찬송가 191장) - ChartRae

내가 매일 기쁘게 악보 (찬송가 191장) 원곡 G 내가 매일 기쁘게 – (악보/가사/영상) A,B,C,D,E,F,G 내가 매일 기쁘게 악보 (찬송가 191장) 가사 1.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주의 

kinworld13.com

내가 매일 기쁘게 - (악보/가사/영상) A,B,C,D,E,F,G

내가 매일 기쁘게 가사

 

1.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 하는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2. 전에 죄에 빠져서 평안함이 없을 때
예수 십자가의 공로 힘입어
그 발 아래 엎드려 참된 평화 얻음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 하는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3. 세상 모든 정욕과 나의 모든 욕망은
십자가에 이미 못을 박았네
어둔 밤이 지나고 무거운 짐 벗으니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 하는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내가 매일 기쁘게 모든 키 악보

내가 매일 기쁘게 - (악보/가사/영상) A,B,C,D,E,F,G 악보 뿐만 아니라 Ab,Bb,C#,Eb,F# 키 악보도 준비했습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의 원곡은 새찬송가191장이의 Ab키입니다. 보기 편하게 G키를 기준으로  코드를 정했습니다. 이것을 참고하시고 필요에 따라 원하시는 악보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코드 차이가 많이 날 경우 음이 너무 높거나 낮아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 모든 키 악보 모음.zip
7.13MB

 

내가 매일 기쁘게 - (악보/가사/영상) A,B,C,D,E,F,G내가 매일 기쁘게 - (악보/가사/영상) A,B,C,D,E,F,G
내가 매일 기쁘게 - (악보/가사/영상) A,B,C,D,E,F,G내가 매일 기쁘게 - (악보/가사/영상) A,B,C,D,E,F,G

내가 매일 기쁘게 곡 설명

'내가 매일 기쁘게'는 새찬송가191장에 수록되어 있으며 통일찬송가로는 427장에 수록되어 있는 찬양입니다. 원곡의 제목은 'I'm Rejoicing Night And Day'입니다. 작곡과 작사는 작곡 D. M. Shanks, 작사 H. Buffum 입니다. 이 찬양은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에 대한 감사와 기쁨을 표현한 찬송입니다. 이 찬송은 하나님의 인자하심과 일상적인 축복에 대한 믿음과 감사의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가사는 일상적인 모든 일에 있어 하나님의 인도와 보살핌을 믿으며, 매일매일 하나님과의 교통을 즐기고 기쁨으로 찬양하는 내용입니다. 찬송가의 가사는 하루하루 하나님의 인도와 돌봄을 경험하며, 그에 대한 감사와 기쁨을 표현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찬송가는 매우 즐거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교회 예배나 찬양 모임에서 부르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이 찬송가를 통해 하나님의 인자하심과 축복에 대한 믿음과 감사를 나타냅니다. 이 찬송가를 부르며  일상의 소소한 일들 속에서도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를 인식하며,하나님의 인도와 축복에 대한 감사와 기쁨을 나타내는 동시에, 교회 공동체의 단결과 예배의 의미를 나누게 됩니다.

 

찬양 영상

어노인팅 찬양팀의 '내가 매일 기쁘게' 찬양 영상입니다. '어노인팅 찬송가 - 어노인팅 베스트 셀렉션 Vol.1 (Live)' 앨범에 수록된 편곡버전입니다.

동영상 정보 : https://www.youtube.com/watch?v=Hc6dOX5QB2c

10 내가 매일 기쁘게 (어노인팅 9집 / 강명식)
Music & Word by Herbert Buffum
(강명식 이지음 편곡) 
-------------------------------------
● anointingmusic.com (온라인샵 / 악보, MR, 음반 판매)
● anointing.co.kr (Web)
● 어노인팅 정기 목요예배 ●
_ 매주 목요일 7:30PM 
_ 신수동성결교회(6호선 광흥창역 4번 출구)
_ 문의: 02-574-6305 
*홈페이지에서 목요예배 안내 및 송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사 PPT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자료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3.05.16 - [찬양 PPT] - 내가 매일 기쁘게 가사PPT (1)

 

내가 매일 기쁘게 가사PPT (1)

가사 내가 매일 기쁘게 1.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좁은

worshipw.tistory.com

2023.05.16 - [찬양 PPT] - 내가 매일 기쁘게 가사PPT (2)

 

내가 매일 기쁘게 가사PPT (2)

가사 내가 매일 기쁘게 1.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좁은

worshipw.tistory.com

 

이 사이트는 악보와 PPT자료, 코드 악보 자료를 직접 제작하여 필요한 사람들에게 공유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사이트 입니다. 가요와 POP, CCM, 찬송가 등 여러 장르의 음악과 관련된 컨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비상업적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자료는 비상업적인 범위 내에서 얼마든지 마음껏 사용하셔도 됩니다. 직접 만든 자료이기 때문에 혹시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 오타나 실수를 발견하시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제공되고 있는 ppt자료들은 디자인 변경 및 수정이 불가능한 통 이미지 파일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내용을 추가하거나 삭제하기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자료가 있으시거나 수정 사항을 원하시면 언제든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 자료를 통해 사용하는 곳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자료는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사용자의 개별적인 상황이나 목적에 따라 적합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문제가 될만한 사항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