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사명 (주님이 홀로 가신 그 길) - (악보/가사/영상) A,B,C,D,E,F,G

by Chart Rae 2023. 6. 6.
728x90
반응형

사명 (주님이 홀로 가신 그 길)

사명 모든 키 악보

A,B,C,D,E,F,G 악보 뿐만 아니라 Ab,Bb,C#,Eb,F# 키 악보도 준비했습니다. 원곡은 Am(c)코드입니다. 참고하시고 필요에 따라 원하시는 악보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원곡은 단조 악보입니다. 파일명은 표기상 편리하게 장조악보로 표기했습니다. 또한 코드 차이가 많이 날 경우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사명 모든 키 악보 모음.zip
7.71MB

 

사명 (주님이 홀로 가신 그 길) 가사

 

주님이 홀로 가신
그길 나도 따라가오
모든 물과 피를
흘리신 그길을
나도 가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 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바라오

아버지 나를 보내주오
나는 달려가겠소
목숨도 아끼지 않겠소
나를 보내주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 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바라오

아버지 나를 보내주오
나는 달려가겠소
목숨도 아끼지 않겠소
나를 보내주오

세상이 나를 미워해도
나는 사랑하겠소
세상을 구원한 십자가
나도 따라가오

생명을 버리면서까지
나를 사랑한 당신
이 작은 나를 받아주오
나도 사랑하오

 

사명 곡 설명

 

'사명'은 선교사들의 힘든 삶을 감동적으로 보여준 다큐멘터리 영화 ‘소명’에 OST로 삽입되면서 많은 크리스천들과 일반 대중에게까지 알려지며 유명해진 곡입니다. 2005년 발표된 이 찬양은 선교사들의 헌신과 삶을 주님께 바치는 결단하는 소명의 현장이면 어김없이 불려질 정도로 유명한 찬양입니다. 이 곡의 작곡가는 선교사 이명희입니다.

작곡가 이명희는 이렇게 알려지기 전까지 참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1998년 아버지가 운영하던 사업이 기울면서 가족과 헤어지고, 한 기획사에서 마련해준 임시 거처에서 아르바이트를 해가며 지냈다고 합니다. 고교시절 밴드부로 활동하면서 음악에 대한 꿈을 키워가며 가며, 낮에는 편의점에서, 밤에는 찹쌀떡을 팔며 틈틈이 곡 쓰는 일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는 대중음악을 하려고 했지만 그쪽으로는 길이 열리지 않았습니다. 인터뷰에 의하면 “하지만 제가 가장 잘할 수 있는 것이 음악인 걸요. 안 된다고 포기할 수 있는 게 아니었습니다. 힘들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에 참석했습니다. 그곳에서 새 힘을 얻고 또 곡을 썼습니다. 그때 소명을 받았습니다. ‘너는 한번도 하나님의 이름이 울려 퍼지지 않은 땅으로 가서 예배하라’는" 


2003년 교회 단기팀과 함께 몽골에서 단기선교를 떠났습니다. 그것이 계기가 되어 ‘이권희’란 이름으로 예수 시리즈 첫 앨범을 냈습니다. 한번은 우연한 기회에 아프리카 선교 동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얼굴에 수많은 파리들이 앉아 있지만 떨쳐낼 힘조차 없는 아이들을 그는 가슴 아프게 지켜봤습니다. 그러면서 마치 당장 그곳으로 달려가 굶주리고 목마름에 누워 있는 아이들의 얼굴에서 파리를 쫓고, 물을 먹여야 할 것만 같았습니다.

“순간 제 몸이 뜨거워지면서 기도를 드렸는데, 환상을 보게 됐습니다. 하늘에 눈부시게 흰 옷을 입은 아버지가 자신을 모른 채 죽어가는 이 땅의 수많은 백성들을 보면서 가슴 아파하셨습니다. 아버지의 독생자가 간곡히 부탁했지요. 험한 산도 괜찮고, 바다 끝도 괜찮으니 나를 보내 달라고요. 아버지와 아들은 한참을 끌어안고 울었습니다.”

 

그날의 감격과 느낌들을 그대로 악보에 옮겼습니다. 그렇게 탄생한 곡이 바로 예수 3집에 수록된 ‘사명’입니다.

 

찬양 영

FIA 워십의 "사명" 찬양 영상입니다. 찬양의 가사를 생각하며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가사 PPT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자료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3.05.28 - [찬양 PPT] - 사명 가사PPT (1)

 

사명 가사PPT (1)

가사 사명 주님이 홀로 가신 그길 나도 따라가오 모든 물과 피를 흘리신 그길을 나도 가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 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바라오 아버지

worshipw.tistory.com

2023.05.28 - [찬양 PPT] - 사명 가사PPT (2)

 

사명 가사PPT (2)

가사 사명 주님이 홀로 가신 그길 나도 따라가오 모든 물과 피를 흘리신 그길을 나도 가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 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바라오 아버지

worshipw.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