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악보

나는 예배자입니다 악보 D,E,F,G,A

by Chart Rae 2023. 12. 6.
728x90
반응형

[F key] 나는 예배자입니다 악보

 

https://kinworld13.com/f-key-%eb%82%98%eb%8a%94-%ec%98%88%eb%b0%b0%ec%9e%90%ec%9e%85%eb%8b%88%eb%8b%a4-%ec%95%85%eb%b3%b4/

 

[F key] 나는 예배자입니다 악보 - ChartRae

[F key] 나는 예배자입니다 악보

kinworld13.com

 

원곡 F 코드

나는 예배자입니다 D

나는 예배자입니다 E

나는 예배자입니다 G

나는 예배자입니다 A

찬양 가사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찬양 영상

 

 
728x90
반응형